250년 역사와 전통의 독일 파이프오르간
 


Hey Organ Builders
Germany

deutschenglishkoreanspanishchinese

 

 

 

 

 

 

 

 

 

 

 

 

 

 

 

 

 

 

 

 

파이프오르간전면:왕의옥좌

파이프 오르간의 전면은 신성한 건축물의 핵심부분에 해당됩니다. 헤이 파이프오르간의 전면 디자인은  장인정신을 최대로 발휘하여 신경을 쓰는 핵심부분의  한 부분입니다.

파이프오르간은 그 크기와 음량 특성과 볼륨 뿐만이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주위 환경과 잘 조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특히 노련한 마스터가 파이프 오르간이 설치될 공간과 조화가 최상으로 이루어 지도록 전면을 디자인 합니다.

바로크식 환경에 있어서는 파이프 오르간 전면은 역시 부드럽고 보다 많은 굴곡을 갖는 디자인으로 합니다. 수직선과 수평선에 기초한 파이프 오르간의 전면은 수많은 기독교 교회에서 근엄한  주위환경과 잘 조화를 이룹니다. 파이프오르간 전면의 제대로 된 디자인은 좋은 파이프 오르간 제작의 한 부분입니다.

헤이 파이프 오르간의 케이스는 고전적 감각의 목재 조인트로   서로 결합됩니다.
다만 최고급 품질의 재료에 세련된 디자인과 제작기법만을 응용합니다. 이럼으로 파이프 오르간의 가치를 장기간 보장합니다. 제대로 유지관리가 된다면 헤이 파이프 오르간들은 중요한 부품의 수리 없이 100년 또는 그 이상으로 최고품질로 지속됩니다.

지구환경보호 역시  헤이 파이프 오르간 제작사의 중요한  관심부분입니다.

인간과  자연에 해를 끼치는 어떤 행위나 공해 배출은  전적으로 배제됩니다.